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3]가시성전사 2일차

디아블로3

by 샤이리 2016. 2. 10. 10:54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가시성전사를 키우는 2일차입니다!

오늘도 모험모드로 각장을 돌면서 아이템을 수집하며 렙업을 했습니다!





 

 

 

# 39렙으로 2일차 시작! #


39렙으로 2일차를 시작해봅니다!

룩이 참 이상하네요... ㄷㄷ





# 70제 양손무기를 43렙으로 다운! #

그냥 업하기에는 무기가 너무 약해서 꼼수를 좀 써봤습니다~!

창고에 보관하고 있던 70제 양손무기를 보조속성 마법부여를 통해

요구 레벨 27을 감소 했는데요!

무려 43렙에 만렙 무기를 사용하는 이 기분이라니 ㅎㅎ

몹이 마구 녹아내리고 있네요 흐흐







# 강철의가시 지속스킬을 사용! #


강철의 가시 지속스킬을 배우게 됫습니다!

무려 가시 수치 50%증가!

저번 가시보석의 능력이 1.5배 증가하는 순간이네요!



# 원하고 원했던 왕실권위의 반지 획득! #

앗 이게 왠걸!

각 장 임무를 깨고 보상에서 왕실권위의 반지를 득했습니다!

바로 카나이함에서 추출했네요 ㅎㅎ

드디어 다른 캐릭들의 세트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황이 됫네요! 







# 포격 스킬 습득! #


이제 61렙이 되면서 포격스킬을 배웟습니다!

데미지가 참 어마어마한 스킬인데요!

그냥 포격은 약간 떨어지는 데미지입니다!

하지만!


 

# 포격 옵션 쇠못통 포격! 가시수치포함 #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이 포격은 더이상 그냥 포격이 아닙니다!

포격에 가시효과 수치가 증가해서 발동하게 되다니!

이제 폼만 가시성전사가 아닌 진정한 가시성전사가 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만렙을 1렙 남겨둔 69렙에서 2일차를 끝내야겠습니다!

3일차에서는 덜완성된 악몽가시성전사의 영상하나 찍어보겠습니다~!



긴 그림과 글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공감과 이웃신청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