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붉은보석2는 어떠한게임인가? 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5. 20. 21:45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붉은보석2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붉은보석2는 4:33에서 운영중인 게임인데요!

타격할때마다의 모션이 다르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CBT참가자를 위한 선물도 지급되네요!

 

 

출석보상!

 

 

 

 

직업은 전사, 용병, 궁수, 격투가, 마법사, 사제가 있는데요!

각기 특색이 있어서 좋네요!

 

 

 

 

 

 

 

 

 

 

 

 

 

 

 

 

자세한 튜토리얼!

 

 

 

 

 

 

 

 

 

 

 

 

동료는 2명씩 데리고 다니면서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해줍니다.

 

 

접두사라는 인챈시스템도 있네요!

 

 

 

 

오! 1차전직에 2차전직까지!

 

 

 

 

변신시스템!

 

 

 

 

 

상점에는 동료소환, 아이템, 골드, 마력파편, 전설장비, 코스튬을 파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