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waves]좀비웨이브즈/공략/팁/가이드/스킬/종류/회복/HP/기술/보조장비/정상시련/로봇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좀비웨이브즈를 플레이하면서 얻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좀비웨이브즈(Zombie Waves)는 좀비 테마의 생존 전략 게임으로, 좀비들이 습격을 견디며 살아남아
자원을 수집하고,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여 좀비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다양한 레벨과 도전 과제가 있으며, 게임이 진행될수록 좀비의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자원수집
게임에서 필요한 자원(금화, 목재 등)을 수집하여 무기,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고 건물을 건설합니다.
자원은 적들을 처치하거나 특정 지점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보상 최대시간
오프라인(자동사냥)은 최대 6시간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회복 속도
에너지는 1당 12분이 걸립니다.
정상시련
정상시련은 일정 스테이지 클리어하면 오픈되며, 타유저들과 얼마나 멀리까지 이동했는지를 대결하는 시스템입니다.
경쟁도 경쟁이지만, 하루에 정해진 회수를 모두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회마다 로봇부품과 로봇 랜덤조각을 얻을수 있으니 들어가서 바로 하트를 잃어서 종료시켜도 괜찮습니다.
정상시련을 통해 얻는 로봇 랜덤조각으로 새로운 로봇도 얻을수 있습니다.
질주트리 : 이속을 올려주면서 특수효과
질주 : 이속+20%, 발사속도+5%
-> 타오르는 불꽃 : 이속+10%, 1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화상효과를 부여(매초 15%의 공격데미지 부여)
-> 바람의 속도 : 이동속도+10%, 50m 질주할 때마다 1개의 소형 회오리 생성
-> 의기양양 : 10초마다 총알 데미지 및 이동 속도 10% 증가(최대4중첩), 캐릭터 피격시 효과 초기화
-> 자객(엘리트) : 10초마다 발사 속도 10% 증가(최대 6중첩), 관통 1증가 피격 시 초기화
격노트리 : 공격범위를 늘리는데 효율적
격노 : 공격범위+15%, 3초마다 공격 범위 내의 적에게 20% 공격 데미지 부여
-> 살기 : 공격 범위+15%, 격노 데미지+100%
-> 마안 : 공격 범위+10%, 격노에 총알 특수효과 추가
-> 응시 : 공격 범위+10%, 격노의 공격 빈도+100%
강력사격 트리 : 총알 데미지를 올려주는 스킬트리
강력사격 : 총알 데미지+35%, 격퇴+20%
-> 조각 분출 : 적 사망 시 주변을 향해 3발의 총알을 발사해 총알당 10%의 총알 데미지 부여
-> 대구경 총알 : 총알 데미지+45%, 총알 범위+40%, 발사 속도-16%
-> 사망의 수확 : 총알 데미지+15%, 관통+1, 총알은 사망한 적 관통
자기장 트리 : 줍기범위를 증가시키는 스킬트리
자기장 : 줍기 범위+30%
-> 영력 보충 : 줍기 범위+20%, 경험치를 주울 때마다 10% 확률로 총알 1발 보충
-> 습득 및 적용 : 줍기범위+15%, 공격범위+15%
-> 넘치는 생기 : 줍기범위+15%, 경험치 주운후 이동속도+35%, 1초지속
-속구치는 사기(엘리트) : 총알 획득 시 발사 속도 60%증가, 2초 지속
얼음 인채트 트리 : 적을 빙결시키는 상태이상형
얼음 인챈트 : 총알은 35% 확률로 빙결 부여, 2초지속
-> 추위의 지배 : 적은 빙결 시 최대 hp5% 상실
-> 서리 화살 : 탄창의 마지막 총알 1발 발사 시 추가로 얼음 화살을 3발 발사해 100%의 공격 데미지 부여
-> 빙결 폭발 : 빙결 영향을 받는 적은 처치당할시 폭발해 근처 적에게 최대 hp10%의 데미지 부여
-> 극한의 영역(엘리트) : 빙결 발동 시 해당 대상이 이미 빙결 상태면 추가로 100%의 데미지 받음
성도 트리 : HP회복기술
성도 : 마지막 총알 1발 발사 시 공격범위 내의 적을 징벌해 30%의 공격 데미지 부여
-> 성심 : 보유 중인 하트 1개당 징벌 시 공격 데미지 35%증가
-> 성령 : 징벌로 적을 150마리 처치할때마다 최대 hp1점 증가(최대 3점 증가)
->성은 : 징벌로 적을 200마리 처치할 때마자 hp1점 회복
생명력 트리 : HP회복기술
생명력 : 최대 HP+1
-> 격분 : 피격시 총알 데미지 및 발사 속도+50%, 효과 15초 지속
->거인 : 최대HP+2, 캐릭터 체형+50%, 이동속도-16%
-> 재생 : 90초마다 HP1점 회복
-> 태양신(엘리트) : 최대 HP+2, 이동속도+25%, 캐릭터 체형+50%
이중발사 트리 : 총알을 여러발 발사하는 스킬
이중발사 : 회당 발사량+1, 확산+5, 총알 데미지-10%
-> 화려한 앙코르 : 탄창의 마지막 총알 1발 발사시 자신을 중심으로 10발의 총알을 추가로 발사해 15%의 총알 데미지 부여
->긴밀한 협력 : 뒤에서 추가로 총알 1발 발사
->빗발치는 총알 : 회당 발사량+1, 확산+5, 총알 데미지-25%, 기본 회당 발사량+100%
->죽음의톱(엘리트) : 여러 개의 톱을 소환해 적에게 10%의 데미지 부여(톱 개수=회당 발사량+1, 최대10)
번개의 지배 트리 : 번개를 이용한 스킬, 총알스킬과 혼합시 좋음
번개의 지배 : 2회 사격할때마다 번개를 소환해서 근처의 적 1마리를 공격해 30%의 공격 데미지 부여
-> 전력 충전 : 번개가 적에 명중하면 20% 확률로 총알 1발 보충
-> 번개 분열 : 번개의 적 공격 수+1
-> 번개의 대가 : 모든 번개 데미지+50%, 데미지 범위+75%
거인 자객 트리 : 엘리트 및 보스에 데미지 특화한 기술
거인 자객 : 엘리트 및 보스 공격시 데미지+30%, 확산-15
-> 살육의 쾌감 : 엘리트 및 보스 공격 시 데미지+15%, 엘리트 또는 보스 1마리 처치할때마다 총알 데미지+12%
-> 강강약약 : 엘리트 및 보스 공격시 데미지+15%, 엘리트 또는 보스 출현 시 발사 속도 및 장전 속도+40%, 30초 지속
-> 참살 : hp 15%미만인 일반 적은 즉시 처치당함(엘리트 및 보스에 적용시 효과 50%)
빠른 장전 트리 : 성도 같은 마지막 탄을 사용했을때 효과가 있는거라 조합시 좋음
빠른 장전 : 장전속도+20%, 발사속도+5%
-> 출발 대기 : 장전 속도+10%, 탄창 용량+2
-> 환골탈태 : 장전속도+10%, 장전 후 1초간 총알 데미지+50%
-> 영혼의 탄창 : 적을 1마리 처치할 때마다 장전 속도 5%증가, 장전 후 효과 초기화
-> 미니 탄창(엘리트) : 장전 속도+100%, 총알 데미지+50%, 탄창 용량-999
신앙의수호 트리 : 성도 스킬과 콜라보가 가능한 스킬트리
신앙의 수호 : 신앙의 수호는 데미지 1회 흡수 가능, 효과 상실 90초 후 재생성
-> 신의 축복 : 신앙의 수호 보유 시 장전 속도 및 이동속도+25%
-> 신성 충격 : 신앙의 수호 보유 시 1초마다 번개를 소환해서 근처의 적 1마리를 공격해 50%의 공격 데미지 부여
-> 신성 수호 : 신앙의 수호의 재생 속도+100%
-> 가치 입증 : 징벌로 적을 처치할때마다 신앙의 수호 재생성 시간 1초 감소
마도 트리 : 화상트리와 같이 사용
마도 : 총알은 25% 확률로 저주를 부여해 200%의 총알 데미지 부여
-> 재앙 : 저주 1초 일찍 발동, 추가로 100% 총알 데미지 부여
-> 쇠락 : 저주당한 적은 추가로 30%의 데미지 받음
-> 업력 : 저주로 적을 10마리 처치할때마다 총알 데미지 1% 증가
-> 죽음의 역병(엘리트) : 저주 및 화상은 1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확산
보조장비
스테이지12클리어시 보조장비1개 해제
스테이지17클리어시 보조장비1개 해제
첫 충전시 보조장비 1개 해제
캠프내 건물들 옵션
메인홀
캠프 주요 건물과 레벨당 공격력을 올릴수 있습니다.
연구소
각종 스킬들을 강화해줍니다.
무기고
레벨업 시 총기류 옵션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원소탑
레벨업 시 원소류 옵션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식품소
레벨업 시 HP류 옵션의 능력을 강화할수 있습니다.
제단
레벨업 시 이능류 옵션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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