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노운코드는 어떠한 게임인가? 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5. 24. 11:53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언노운 코드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노운 코드는 SUNCAT에서 운영중인 게임인데요!

턴제RPG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접속시 최초 출석보상을 지급하네요! 6일짜리군요!

 

 

5일짜리 출석보상도 있네요!

이건 보석을 주네요!

 

 

하루 4번 열쇠를 주는 체크타임이 있으니 꼭 얻어봅시다.

 

 

 

 

플레이어 레벨이 오를때마다 스킬 포인트를 지급해주는데요.

 

 

일일미션과 업적보상이 있는데요!

 

 

 

 

포트리스 프로파일을 따라서 퀘스트를 해결하다보면 5성 영웅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연의 사슬은 스킬을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팀관리에서는 관리, 강화, 진화, 합성/초월, 판매, 훈련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캐릭터를 갈아서 스킬을 얻는 시스템도 있네요!

 

 

영웅석으로 지정된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의 신전, 지옥던전, 결투, 요일던전, 무한의탑, 스페셜 등등 아직 못열은 메뉴가 많네요ㅠㅠ

 

 

상점에서는 영웅, 장비, 스킬 등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화면들입니다!

 

 

 

 

 

 

 

 

 

 

 

 

 

 

 

 

 

 

 

 

 

 

불의신전 플레이화면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