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는 어떠한 게임인가? 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5. 26. 20:05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BANDAI NAMCO에서 운영중인 게임인데요!

이제는 그 유명한 원피스의 스토리를 게임에서 볼 수 있네요!

 

이 게임은 콤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데요!

튜토리얼을 잘 플레이 해서 배워야됩니다!

 

 

 

 

와우!! 원피스 첫 장면이 생각나네요!

꼬꼬마 루피라니!

 

 

자세하게 튜토리얼을 해주니 좋네요!

 

 

 

 

콤보 체인!

 

 

 

 

 

 

 

 

 

 

 

 

 

 

 

 

 

 

 

 

 

속성시스템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네요!

 

 

 

 

 

 

 

 

 

 

 

 

필살기!!!

 

고무고무고무!!!!

 

 

 

 

 

 

 

 

나는 해적왕이 될거야!!!

 

 

 

 

 

 

캐릭터 진화나 강화!

그리고 진화에 필요한 진화재료 같은 부분은

퍼드를 많이 닮은듯하네요!

 

 

동료를 모아 고고!!

 

 

 

스토리는 애니의 전체적인 내용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