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alive]쥬라기월드 얼라이브/추천/공략/팁/가이드/클래스별상성/pvp/플레이어레벨업/공룡들/
[1] 클래스별 상성
민첩 -> 난폭 -> 탄력 -> 민첩
[2] pvp
- pvp는 플레이어 레벨 3에 도달시 잠금해제됩니다.
[3] 플레이어 레벨업
- 플레이어 레벨은 공룡들을 창조하거나 진화시킬때마다 경험치를 얻어 레벨업을 합니다.
[4] 일반 공룡들(민첩형) 간략정리
1. 벨로키랍토르
- 능력1/일격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 능력2/고공습격 : 최고 데미지 상대 공격,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50% 감소 / 쿨타임 1턴
- 가능한혼종 : 인도미누스 렉스, 인도랍토르
- 저항 : 데미지 감소(100%)
2. 딜로포사우루스 2세대
- 가능한 혼종 : 딜로포보아, 티라놀로포사우르
- 능력1/민첩 일격 : 자신 상처 정화, 1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 감소,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치명타율 100%감소, 치명타율 증가, 데미지 증가 제거 공격
- 능력2/충격 : 현재 최소hp 상대 공격, 쿨타임 1턴
- 저항 : 데미지 감소(100%)
3. 데이노케이루스(일반)
- 가능한 혼종 : 딜로라케이루스
- 능력1/최소 스피드 일격
: 최소 hp 상대대상 공격
: 자신대상 3턴동안 속도 10%증가
- 능력2
: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쿨타임1턴
: 복수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5] 레어&에픽 공룡들(민첩형) 간략정리
1. 베타(에픽)
- 능력1/회피일격 : 1턴 또는 1번의 공격동안 75% 확률로 직접 데미지의 67% 회피 공격
- 능력2/충격 및 도주 : 공격후 자동교체, 쿨타임1턴, 지연1턴
- 능력3/장난스러운 습격 :2턴 동안 속도 20%증가, 1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50% 확률로 직접 데미지의 67% 회피,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현재 최소 hp대상 공격, 1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 감소
- 능력4/웅크리기 : 교체 투입후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75% 확률로 직접 데미지의 67% 회피, 최고 데미지 상대로 1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50% 감소, 2턴동안 봉쇄
- 가능한 혼종 : 콤프소랍토르
- 저항 : 교체차단(100%), 데미지 감소(25%), 속도 감소(100%)
2. 블루(에픽)
- 가능한 혼종 : 인도랍토르 2세대
- 능력1/민첩 일격 : 상처 정화, 1턴 또는 2번긔 공격동안 데미지 50% 감소, 치명타율 100%감소, 치명타율증가 제거, 데미지 증가 제거
- 능력2/정밀 습격 : 현재 최소hp상대 공격, 회피 무시, 1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감소, 쿨타임1턴
- 능력3/회피 충격 :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75%확률로 직접 데미지의 67%회피, 쿨타임 2턴
- 저항 : 기절(100%), 데미지 감소(100%)
3. 에코(레어)
- 가능한 혼종 : 인도미누스 렉스 2세대
- 능력1/민첩 일격 : 상처 정화, 1턴 또는 2번긔 공격동안 데미지 50% 감소, 치명타율 100%감소, 치명타율증가 제거, 데미지 증가 제거
- 능력2/정밀 습격 : 현재 최소hp상대 공격, 회피 무시, 1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감소, 쿨타임1턴
- 능력3/정화의 충격 : 자신 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효과 정화, 최소 hp상대 대상공격, 쿨타임 2턴
- 저항 : 없음
4. 콤프소그나투스 2세대(레어)
- 가능한 혼종 : 타르바그나투스
- 능력1/경계의 급상승
안전 : 우선권,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위기 : 우선권,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50%확률로 직접 대미지의 67%회피
- 능력2/조롱의 뜀뛰기
: 우선권, 자신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75%회피
: 긍정적인 효과를 가장 많이 보유한 대상 모든 긍정적인 상태 효과 제거
: 자신 대상 1턴 동안 도발
: 쿨타임 1턴
- 능력3/충격 및 도주
: 현재 최소 hp 상대 대상 공격
: 자신 대상 자동 교체
: 쿨타임 1턴, 지연 1턴
- 능력4/무리 경계
: 교체 투입 후 위기시만 자신 대상 치유, 1턴 동안 67% 확률로 직접 대미지의 67% 회피, 2턴 동안 봉쇄
- 능력5/경계의 패거리
: 상대 도망 안전시만 도망자 대상 1턴 동안 교체 차단
- 능력6/흡수
: 받는 최대 대미지는 죽음이 가장 가까운 무리 구성원의 남은 hp
- 저항 : 기절(100%), 교체차단(25%), 파쇄(33%), 대미지 감소(66%)
5. 테리지노사우루스(레어)
- 가능한 혼종 : 세그노랍토르
- 능력1/최소 스피드업 일격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자신 대상 3턴 동안 속도 10%증가
- 능력2/민첩 흉포한 일격
: 자신 대상 3턴 또는 6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50% 증가, 상처 정화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50% 감소/치명타율 100% 감소, 치명타율 증가 제거, 데미지 증가 제거
: 쿨타임 3턴
- 능력3/지연된 정밀 광란
: 안전시 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 공격, 회피 무시, 쿨타임 1턴, 지연 1턴
: 위기시 우선권, 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 공격, 쿨타임 1턴, 지연 1턴
- 저항 : 기절(75%), 데미지 감소(50%), 지속 데미지(50%)
[6] 일반&레어 공룡들(탄력형) 간략정리
1. 트리케라톱스 2세대(일반)
- 가능한 혼종 : 드라코케라톱스
- 능력1/탄력일격 : 데미지감소 제거, 회피/은폐/속도 증가 제거, 2턴또는 1번의 공격 동안 골절
- 능력2 : 공격 / 쿨타임 1턴
2. 유오플로케팔루스(일반)
- 가능한 혼종 : 아마르고케팔루스
- 능력1/우월의 골절 : 자신 대상 데미지 감소 정화, 최고속도 상대 대상 1턴동안 속도 50%감소, 회피무시, 2턴 또는 1번의 공격동안 골절
- 능력2 : 최소hp상대 공격, 쿨타임 1턴
- 저항 : 골절(100%)
3. 트리케라톱스(레어)
- 가능한 혼종 : 스테고케라톱스, 알란킬로케라톱스
- 능력1/탄력 일격 : 자신대상 데미지 감소제거, 최고속도 상대 대상 회피, 은폐, 속도증가 제거, 공격 2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골절
- 능력2/땅파기 : 우선권,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2턴동안 속도 10%증가, 1턴 또는 8턴의 공격동안 50% 실드, 데미지 능력치의 100% 치유, 쿨타임 2턴
- 능력3/상급 기절 일격 : 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 공격, 1턴 동안 75% 확률로 기절, 쿨타임2턴, 지연1
- 능력4/교체 투입 기절 일격 : 교체 투입 후: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공격, 아머무시, 1턴동안 67% 확률로 기절, 2턴동안 봉쇄
4. 에이니오사우루스(일반)
- 가능한 혼종 : 에이니아수쿠스
- 능력1/탄력일격 : 자신 대상 데미지 감소 제거, 최고 속도 상대 회피, 은폐, 속도 증가 제거, 2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골절
- 능력2/회복 : 우선권, 자신 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데미지 능력치의 150%치유, 쿨타임 3턴
- 능력3/교체 투입 기절 일격 : 교체 투입후:최고 데미지 상대 공격, 아머 무시, 1턴 동안 67%확률로 기절, 자신 2턴 동안 봉쇄
5. 리트로낙스(일반)
- 가능한 혼종 : 푸롤리트
- 능력1/실드 도발 일격
: 자신 대상 1턴 또는 4번의 공격동안 50% 실드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 1턴동안 도발
- 능력2/그룹실드
: 우선권
: 팀 대상 2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50% 실드
: 쿨타임 1턴
-능력3/아머 관통 반격
: 공격자 대상 아머무시 반격
6. 파라사우롤로푸스(일반)
- 가능한 혼종 : 트라고디스티스, 파라몰로크
- 능력1/그룹 정화의 일격
: 팀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 모든 상대 대상 공격, 경계 무시
- 능력2/하위 그룹 치유
: 팀 대상 :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 데미지 능력치의 100% 치유, 쿨타임 2턴
[7] 일반&에픽&레어&레전더리 공룡들(난폭형) 간략정리
1. 타르보사우루스(일반)
- 능력1/난폭일격 : 골절정화, 실드파괴, 도발제거, 아머무시
- 능력2/아머 관통 충격 : 아머무시 공격 / 쿨타임 1턴
- 가능한 혼종 : 타르보그나투스, 토라돌로사우르
- 저항 : 골절(50%)
2. 이리타토르 2세대(일반)
- 가능한 혼종 : 수코타토르, 디플로타토르
- 능력1/방어파괴 일격 : 실드 파괴, 도발 제거, 아머 무시
- 능력2/흉포한 일격 : 3턴 또는 6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50%증가, 쿨타임3턴
- 능력3/교체투입 확고한 일격 : 교체투입후 2턴 동안 봉쇄, 은폐, 회피제거, 실드파괴, 아머무시
- 저항 : 골절(100%), 속도 감소(100%)
3. 알로사우루스(일반)
- 가능한 혼종 : 알로시노사우루스
- 능력1/난폭일격 : 골절 정화, 실드파괴, 도발 제거, 아머무시 공격
- 능력2/난폭충격 : 골절 정화, 실드파괴, 도발 제거, 아머무시 공격, 쿨타임 1턴
- 저항 : 골절(50%)
4. 디메트로돈 2세대(일반)
- 가능한 혼종 : 모놀로메트로돈
- 능력1/방어 파괴 일격 : 실드파괴, 도발제거, 아머무시 공격
- 능력2/아머 관통 광란 : 아머무시 공격, 쿨타임 1턴, 지연1턴
- 저항 : 기절(100%), 지속데미지(100%), 골절(100%), 속도감소(100%)
5. 암피키온(일반)
- 가능한 혼종 : 스쿠토피키온, 린키키온
- 능력1/그룹 정화의 일격 :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 능력2/난폭 충격 : 골절 정화, 실드 파괴, 도발 제거, 아머무시 공격, 쿨타임 1턴
- 능력3/도망 차단 : 상대 도망, 1턴동안 교체 차단
6.티라노사우루스 렉스(에픽)
- 가능한 혼종 : 크리코사우루스, 인도미누스 렉스
- 능력1/난폭일격 : 자신대상 골절 정화, 대상 실드파괴, 도발 제거, 아머무시
- 능력2/분신 난폭 충격 : 자신대상 골절 정화, 대상 실드파괴, 도발 제거, 아머무시, 쿨타임 1턴
- 능력3/난폭 광란 : 자신대상 골절정화, 대상 실드파괴, 도발제거, 아머무시, 쿨타임1턴, 지연1턴
- 능력4/반격 흉포 : 반격:자신대상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20% 증가
- 저항 : 골절(100%)
7. 인도미누스 렉스 2세대
- 가능한 혼종 : 인도타우루스, 인도랍토르 2세
- 능력1/그룹 확고한 일격 : 모든 상대 은폐, 회피제거, 실드파괴, 아머무시, 경계무시
- 능력2/상호분노 :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3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증가, 2턴 동안 속도 10% 증가, 쿨타임 1턴
- 능력3/난폭광란 : 골절 정화, 실드파괴, 도발제거, 아머무시, 쿨타임 1턴, 지연1턴
- 능력4/은폐 : 우선권, 2턴 동안 75% 확률로 데미지의 67% 회피, 다음 공격때 2배 데미지, 쿨타임 3턴
- 능력5/교체 투입 은폐 : 2턴 동안 75% 확률로 데미지의 67%회피, 다음 공격 때 2배 데미지, 2턴 동안 봉쇄
- 저항 : 기절(100%), 교체차단(100%), 파쇄(34%), 데미지 감소(50%), 지속 데미지(100%), 골절(100%), 속도감소(100%)
8. 푸루스사우루스 2세대
- 가능한 혼종 : 푸롤리트
- 능력1/골절 일격 : 최고 HP상대 공격, 1턴 또는 2번틔 공격동안 골절
- 능력2/구속 충격 : 최고 속도 상대 공격, 2턴동안 교체 차단, 쿨타임1턴
- 능력3/도망 차단 : 상대 도망, 도망자 대상 1턴동안 교체 차단
- 저항 : 골절(50%)
9. 푸루스사우루스(레어)
- 가능한 혼종 : 푸루타우루스
- 능력1/골절일격 : 최고hp상대 공격, 1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골절
- 능력2/구속 충격 : 최고 속도 상대 공격, 2턴동안 교체 차단, 쿨타임1턴
- 능력3/흉포한 충격 : 자신 대상 3턴 또는 6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50%증가, 최고hp상대 공격, 쿨타임 3턴
- 능력4/도망 차단 : 상대 도망, 도망자 대상 1턴동안 교체 차단
10. 인도미누스 렉스(레전더리)
- 가능한 혼종 : 인도네미스, 에를리도미누스, 인도랍토르
- 능력1/난폭일격
: 자신대상 골절정화
: 최소 hp상대 대상 실드파괴, 도발제거, 아머무시
- 능력2/아머관통충격
: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아머무시
: 쿨타임 1턴 감소
- 능력3/아머 관통 광란
: 최고 hp상대 공격, 아머무시
: 쿨타임 1턴, 지연 1턴
- 능력4/은폐
: 우선권
: 자신 대상 2턴 동안 75% 확률로 대미지의 67%회피, 다음 공격때 2배 데미지
: 복수 우선권
: 자신 대상 2턴 동안 75% 확률로 대미지의 67%회피, 다음 공격때 3배 데미지
: 쿨타임 1턴
- 저항 : 기절(100%), 교체 차단(100%), 파쇄(50%), 대미지 감소(50%), 지속 대미지(100%), 골절(50%), 속도 감소(100%)
11. 다이어 울프(레어)
- 가능한 혼종 : 아에노키오닉스
- 능력1/무장 해제 일격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아머 50% 감소
- 능력2/하울링
: 우선권, 팀대상 3턴 또는 6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30% 증가, 속도 20% 증가, 쿨타임 3턴
- 능력3/포식 충격
: 최고 hp상대 대상 공격, 2턴 동안 입힌 50% 데미지 포식 치유, 쿨타임 2턴
- 능력4/도망 시점 무장 해제 봉쇄
: 상대 도망, 도망자 대상 1턴 동안 교체 차단,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아머 100% 감소
- 저항 : 교체 차단(100%), 지속 데미지(50%), 속도 감소(50%), 치명타율 감소(100%)
[8] 와일드카드 공룡들 간략정리
1. 타니콜라그레우스
- 가능한 혼종 : 케초리온
- 능력1/확고한 일격 : 긍정적인 효과를 가장 많이 보유한 상대 은폐, 회피제거, 실드파괴, 아머무시 공격
- 능력2/무효화 충격 : 긍정적인 효과를 가장 많이 보유한 상대 모든 긍정적인 상태효과 제거, 쿨타임 2턴
- 저항 : 데미지 감소(100%)
2. 수코타토르(레어)
- 가능한 혼종 : 틸라코타토르
- 능력1/우월의 일격 : 자신 대상 데미지 감소 정화, 상대 1턴 동안 속도50%감소 공격, 회피무시
- 능력2/치명상 : 최고hp대상 공격, 3턴 동안 대상의 최대hp의 33%의 지속 데미지 , 쿨타임 2턴
- 능력3/무효화 충격 : 긍정적인 효과를 가장 많이 보유한 상대에게 모든 긍정적인 상태 효과 제거 및 공격, 쿨타임 2턴
- 능력4/긴급 혼란 : 우선권, 최고 데미지 상대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100%감소, 쿨타임1턴
3. 카르노타우루스(레어)
- 가능한 혼종 : 인도타우루스, 푸루타우루스, 스코르피오스 렉스 2세대
- 능력1/골절일격
: 최고hp상대 대상 공격
: 1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골절
- 능력2/도발 실드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 자신 대상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50%실드
: 쿨타임 1턴
- 능력3/정화의 충격
: 자신 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 쿨타임 2턴
- 능력4/상급 파쇄 반격
: 반격, 공격자 대상 심드 파괴, 대상의 최대 hp의 33% 공격, 아머 무시
4. 토로(오메가)
- 능력1/감속 정화
: 자신 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2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25% 감소
- 능력2/분노의 인내심
: 우선권 자신 대상 2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아머 20%증가,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75%확률로 직접 데미지의 67%회피
: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25%증가, 쿨타임 2턴
- 능력3/뿔포식
: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아머, 회피 무시, 4턴 동안 입힌 50% 데미지 포식 치유
: 자신 대상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50%실드, 쿨타임 2턴
- 능력4/격파 충격 및 도주
: 자신 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현재 최소 hp상대 대상 공격, 아머 무시
: 자신 대상 자동 교체, 쿨타임 2턴
- 능력5/교체 투입 인내심
: 교체 투입 후 자신 대상 2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아머 20% 증가,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75%확률로 직접 대미지의 67%회피, 2턴 또는 4번의 공격 동안 대미지 25%증가, 2턴 동안 봉쇄
- 능력6/하급 치유 반격
: 반격 안전시 공격자 대상 공격, 자신대상 최대 5% 치유
: 위기시 공격자 대상 공격, 자신대상 최대 10% 치유
- 저항 : 기절(100%), 파쇄(50%), 대미지 감소(50%), 지속 대미지(50%), 속도 감소(50%)
[9] 오메가 공룡들(민첩+난폭) 간략정리
1. 이크티오베나토르
- 능력1/그룹 확고한 일격 : 모든대상 은폐, 회피제거, 실드파괴, 아머, 경계무시 공격
- 능력2/포식 충격 : 2턴동안 입힌 50% 데미지 포식 치유, 쿨타임 2턴
- 능력3/민첩 흉포한 일격 : 3턴 또는 6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증가, 상처 정화, 1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감소/치명타율100%감소, 치명타율/데미지 증가제거
- 능력4/신중한 민첩 광란 : 상처 정화, 1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감소, 치명타율 100%감소, 상대 치명타율 데미지증가 버프 제거
- 능력5/교체 투입 파괴 일격 : 교체투입후 자신 2턴동안 봉쇄, 실드파괴, 아머무시 공격
- 능력6/미끼 : 반격, 1턴 또는 1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25%증가, 상대 25%감소
- 저항 : 교체 차단(100%), 데미지 감소(100%), 지속 데미지(50%), 속도 감소(100%), 치명타율 감소(25%)
2. 스코르피오스 렉스 2세대
- 가능한 혼종 : 스코르피오스 렉스 3세대
- 능력1/민첩일격 : 상처 정화, 적 데미지 50%감소, 치명타율 100% 감소, 치명타율 증가 제거, 데미지증가 제거
- 능력2/일격 및 도주 : 적 공격후 자동 교체 / 쿨타임1턴
- 능력3/난폭 충격 : 골정정화, 실드파괴, 도발 제거, 아머무시, 쿨타임1 턴
- 능력4/ ? : 1턴동안 75% 확률로 기절, 2턴 또는 4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 감소, 쿨타임 2턴
- 능력5/방어적 교체 투입 : 2턴동안 속도 30%증가, 2턴동안 75% 확률로 직접 데미지의 67%회피, 2턴동안 봉쇄
- 저항 : 기절(50%), 교체차단(100%), 골절(25%), 속도감소(75%)
3. 안킬로코돈(레어)
- 가능한 혼종 : 안킬로디쿠루스
- 능력1/탄력 일격 : 데미지 감소 제거, 회피, 은폐, 속도 증가 제거, 2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골절
- 능력2/모든 상대 : 대상 2턴동안 속도 50% 감소, 쿨타임 1턴
- 능력3/그룹 실드 : 우선권, 2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50% 실드, 쿨타임 1턴
- 능력4/방어 파괴 충격 : 실드파괴, 도발제거, 아머무시 공격, 쿨타임 1턴
- 저항 : 기절(100%), 지속 데미지(100%), 골절(100%), 속도감소(100%)
4. 아르크토두스(레어)
- 가능한 혼종 : 세그노테리사우루스, 아르크탈케스
- 능력1/육중한 일격
: 골절, 데미지 감소 정화
: 최소hp상대에게 공격, 아머, 회피무시
: 속도 증가 제거
- 능력2/경계의 감속 충격
: (자신hp일정 초과)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 공격,1턴 속도 50%감소
: (자신hp일정 초과) 2턴 또는 1번의 공격동안 골절
: (자신hp일정 초과) 쿨타임1턴
: (자신hp일정 이하) 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 공격
: (자신hp일정 이하) 1턴 동안 75% 확률로 기절
: (자신hp일정 이하) 2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골절
: (자신hp일정 이하) 쿨타임1턴
- 능력3/방어적 우세
: 실드 파괴
: 자신 대상 3턴 또는 2번의 공격동안 데미지 50% 증가
: 쿨타임 2턴
- 저항 : 파쇄(50%), 골절(100%), 속도감소(100%)
5. 아르크탈케스(레전더리)
- 가능한 혼종 : 아르크토바실라스
- 능력1/실드 육중한 일격
: 자신 대상 골절, 데미지 감소 정화
: 현재 최소 hp 상대 대상 공격, 아머, 회피무시
: 최고 속도 상대대상 속도 증가제거
: 자신 대상 2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50% 실드
- 능력2/경계의 감속 충격
: 안전시 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 공격, 1턴 동안 속도 50%감소, 2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골절, 쿨타임 1턴
: 위기시 최고 데미지 상대 대상 공격, 1턴 동안 75% 확률로 기절, 2턴 또는 1번의 공격 동안 골절, 쿨타임 1턴
- 능력3/그룹 방어적 우세
: 모든 상대 대상 실드 파괴, 자신 대상 3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데미지 50% 증가
: 팀 대상 2턴 또는 2번의 공격 동안 50% 실드, 쿨타임 2턴
- 능력4/땅파기
: 우선권, 자신대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 효과 정화, 2턴 동안 속도 10%증가, 1턴 또는 8번의 공격 동안 50% 실드, 데미지 능력치의 100% 치유, 쿨타임 2턴
- 능력5/교체 투입 치유
: 교체 투입 후 자신대상 데미지 능력치의 100% 치유, 1턴 동안 봉쇄
- 능력6/도망 시점 가속
: 상대 도망 자신 대상 1턴 동안 속도 50% 증가
- 저항 : 교체 차단(33%), 파쇄(50%), 골절(50%), 속도감소(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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