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스티니 차일드 1일차 신세계를 느끼다!? 한국에서도 이런 게임이?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11. 1. 18:17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부터 데스티니 차일드를 꾸준히 플레이 해서 일지를 써보려 합니다!

 

 

첫화면부터 후끈후끈하네요!

 

주인님...

나 주인님이구나!

 

 

깨우자마자 전투냐!?

 

 

이게 저라고 합니다!

오홍... 나 주인공... 마왕후보였어!?

 

 

모나의 3성일때 전신모습은 이러합니다!

 

 

초반 튜토리얼이 잘되어 있기도 하지만

게임 플레이 시스템이 이해하기 쉬워서

플레이에 지장이 없습니다!

 

 

 

같은 캐릭터를 모앗을경우를 대비해서 6번의 한계돌파가 가능하네요!

 

 

오늘은 첫째날!!

무슨 자원인지는 모르지만...

주니까 감사합니다!

 

 

또... 또 주니까 감사합니다!

 

 

첫 4성 차일드는 속박의 이슈타르네요!

근데 넌 왜 묶여있니...

스스로를 저리 가두다니...

 

 

유닛들을 모아서 유닛버프를 얻을 수 있네요!

나름 조합을 짜주는 분위기입니다!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재들이 후끈후끈할 캐릭터 이미지에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1일차!

내일은 2일차로 달려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