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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주의사항 문구 120개]

좋은글귀 및 문구들

by 샤이리 2024. 2. 27. 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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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주의사항 문구 120개]


1. "화재 발생 시 비상문 이용해주세요."

2. "출입문은 항상 잠그세요."

3. "사무실 내 음식물 섭취를 금합니다."

4. "회의실 이용 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5. "전기 사용 후 스위치를 꺼주세요."

6. "사용하지 않는 전자기기는 꺼놓으세요."

7. "쓰레기는 분리수거함에 올려주세요."

8. "회의실 사용 후 청소 부탁드립니다."

9. "손을 자주 씻고 손소독제를 이용하세요."

10. "물을 마신 후 이용한 컵은 정리해주세요."

11. "화장실 사용 후 깨끗하게 남겨주세요."

12. "휴지는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13. "남의 물건을 무단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14. "금품을 유의해 주세요."

15. "작업 중에는 안전모를 착용하세요."

16. "비상시 대피경로를 숙지하세요."

17. "사용 중인 문서는 정리된 곳에 보관하세요."

18.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종료하세요."

19. "기계적인 소음을 최소화해 주세요."

20. "비상용품은 쉽게 접근 가능한 곳에 두세요."

21. "가까운 화재 대피 문구를 확인하세요."

22. "사무실 내 캐주얼 의상 착용 금지합니다."

23. "침대에서는 의자를 사용하지 마세요."

24. "비상 사태 시 직원에게 지시를 따르세요."

25. "무단으로 출입하지 마세요."

26. "긴급 상황 시 소방대피 연락처를 사용하세요."

27. "휴대폰 사용 시 타인의 편의를 고려하세요."

28. "화학물질을 다룰 때에는 보호장비를 착용하세요."

29. "휴식 시간에는 소음을 최소화해 주세요."

30. "안전에 최우선으로 생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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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낙서 및 벽면에 테이프를 붙이지 마세요."

32. "물을 마신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33. "화학물질을 사용할 경우 안전장비를 착용하세요."

34. "비상구는 비상시에만 이용하세요."

35. "낙서를 금지합니다."

36. "유리 병을 다룰 때 주의하세요."

37. "사무실 내 의자를 이동시킬 때 주의하세요."

38. "자전거 및 개인 운송 도구는 사무실 내 출입금지입니다."

39. "회의실 내 음주는 금지합니다."

40. "사무실 내 외출 시 문을 잠그세요."

41. "비상 상황 시 직원에게 연락하세요."

42. "창문을 열 때에는 주의하세요."

43. "긴급 출구는 점검 후 사용 가능한 상태를 유지하세요."

44. "소화기 위치를 알고 있으세요."

45. "개인 물품을 다른 사람에게 빌리지 마세요."

46. "사무실 내 사용하는 용품은 공유하세요."

47. "상처 시 응급처치용품을 이용하세요."

48. "사무실 정리 정돈을 유지하세요."

49. "외부인 출입 시 신분증 확인을 요청하세요."

50. "사무실 내 비품을 무단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51. "정리 정돈된 작업환경을 유지하세요."

52. "화학물질 저장 시 안전한 위치를 선택하세요."

53. "비상 탈출 계획을 숙지하세요."

54. "장비 사용 후 전원을 꺼주세요."

55. "정기적인 화재 경보기 테스트를 실시하세요."

56. "사무실 내 유령전선을 발견하면 신속히 처리하세요."

57. "비상시 대피 시 직원들을 지도하세요."

58. "응급 상황 시 유도등을 이용하세요."

59. "비상 전원차단 스위치 위치를 알고 있으세요."

60. "금연 구역을 준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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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비상 상황 시 대피 시설을 이용하세요."

62. "휴대전화를 사용할 때에는 소리를 줄이세요."

63. "의료용품은 의료진에게 맡겨주세요."

64. "작업 중에는 주변을 주의 깊게 살피세요."

65. "사무실 내 장난감 사용을 금지합니다."

66. "긴급 연락처를 항상 업데이트하세요."

67. "물을 쏟은 경우 신속히 청소해 주세요."

68. "손잡이를 사용할 때 손을 깨끗이 닦으세요."

69. "사무실 공간을 공유할 때에는 예의를 지켜주세요."

70. "휴게실에서 소란을 피해주세요."

71. "비상시 휴대폰을 꺼주세요."

72. "비상 탈출 계획을 시뮬레이션 해 보세요."

73. "기계 사용 시 안전장비를 착용하세요."

74. "사무실 내 청소용품은 정해진 장소에 보관하세요."

75. "회의 중에는 문을 닫고 조용히 해주세요."

76. "응급용 키트의 위치를 모든 직원이 알고 있어야 합니다."

77. "긴급 상황 발생 시 행동 계획을 숙지하세요."

78. "실내 식물을 관리할 때 주의하세요."

79. "날카로운 물건은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80. "회의 시간을 정확히 지켜주세요."

81. "사무실 내 에너지 절약에 동참해 주세요."

82. "창문을 닫을 때에는 주의해 주세요."

83. "사무실 자산을 소중히 사용하세요."

84. "방화문은 항상 닫아 두세요."

85. "손님을 대할 때에는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86. "사무실 내 음악 재생은 조용한 볼륨으로 해주세요."

87. "휴게실에서는 음식을 공유하세요."

88. "전기 콘센트를 과부하하지 마세요."

89. "안전 모범 사례를 지켜주세요."

90. "작업 시간에는 적절한 휴식을 취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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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 "종이와 플라스틱을 분리하여 재활용함에 버려주세요."

92. "정리정돈이 필요한 공간은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세요."

93. "사무실 내 휴대폰 사용은 적정선을 유지해주세요."

94. "정해진 시간 이후에는 소음을 최소화해주세요."

95. "긴급상황 시를 대비하여 비상용품 상자를 확인하세요."

96. "사용하지 않는 전기기기는 무단으로 연결하지 마세요."

97. "급한 일이 아니라면 이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의사소통을 해주세요."

98. "사무실에서는 안전한 걸품을 이용해주세요."

99. "화장실 사용 후에는 화장실을 청결하게 유지해주세요."

100. "사무실 내부에서는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세요."

101. "손님을 대할 때에는 친절하고 정중하게 대해주세요."

102. "사무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103. "사무실 인테리어에는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주세요."

104. "금전이나 소중품은 개인 잠금장치에 보관하세요."

105. "업무 외 시간에는 소셜미디어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106. "음식물 쓰레기는 적절한 장소에 버려주세요."

107. "사무실 주변에는 비상사태 대피로를 숙지하세요."

108. "장시간 앉아서 작업할 때에는 정기적인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109. "사무실에서는 공용 자원을 아끼고 소중히 다뤄주세요."

110. "긴급 상황 시 직원들을 안전한 장소로 이동시켜주세요."

111. "사무실 컴퓨터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패스워드를 설정해주세요."

112. "방문객을 위한 안내판을 설치해주세요."

113. "불필요한 노이즈를 유발하는 행동은 자제해주세요."

114. "사무실 내에서는 공통된 공간을 존중해주세요."

115. "안전을 위해 비상용품에 대한 교육을 실시해주세요."

116. "사무실 자산의 보안을 위해 접근 권한을 제한해주세요."

117. "자신의 책임 범위 내에서 작업해주세요."

118. "누구나 안전한 작업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동참해주세요."

119. "사무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120. "사무실 장비는 적절한 사용 후 정리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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