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을 사려는 결정을 하게하는 무드의 30가지 방법]

스터디

by 샤이리 2024. 3. 14. 13:14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제품을 사려는 결정을 하게하는 무드의 30가지 방법]



1. 감정적 유인: 제품이나 브랜드가 특별하고 유혹적으로 느껴질 때.

2. 신뢰: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믿음이 높을 때.

3. 소비자의 경험: 다른 소비자의 긍정적인 경험이나 리뷰가 있는 경우.

4. 특별한 할인 혹은 프로모션: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할인 혹은 프로모션.

5. 신선함: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이나 디자인.

6. 사회적 상태 향상: 제품을 소유함으로써 사회적 상태가 향상될 것으로 느낄 때.

7. 문제 해결: 제품이 나의 문제를 해결해 줄 것으로 믿을 때.

8. 즉각적인 만족감: 제품을 바로 소유하게 되었을 때 얻을 수 있는 만족감.

9. 사회적 승인: 친구나 가족과의 사회적 상호작용에서 얻을 수 있는 승인.

10. 스타일 혹은 패션: 제품이 나의 스타일에 맞을 때.

11. 편리함: 제품이 사용하기 쉽고 편리할 때.

12. 기대치 부풀리기: 제품이 기대치를 넘어서고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믿을 때.

13. 인기 있는 브랜드: 인기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소유함으로써 얻는 신분 상승이나 승인.

14. 환경적 영향: 친환경적인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택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영향을 감소시킬 수 있을 때.

15. 새로운 경험: 제품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될 때.

16. 평판 혹은 역사: 브랜드나 제품의 평판이나 역사가 긍정적일 때.

17. 전문가의 지원: 전문가나 명사의 지원이나 추천이 있을 때.

18. 사회적 책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나 제품을 선택할 때.

19. 우위 혹은 엘리트 성향: 제품을 소유함으로써 나의 우위나 엘리트적인 상태를 나타낼 수 있을 때.

20. 정서적 연결: 제품에 대한 정서적 연결이 있을 때.

21. 자아 식별: 제품이 나의 개성이나 아이덴티티와 일치할 때.

22. 리워드 혹은 보상: 제품을 소유함으로써 받는 리워드나 보상이 있을 때.

23. 선물: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은 선물이나 제안일 때.

24. 소수 의견: 소수의 의견이나 선택에 대한 영향이 있을 때.

25. 트렌디함: 제품이 트렌디하고 유행하는 것으로 여겨질 때.

26. 가치: 제품이 나에게 가치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27. 사회적 적응: 제품이 사회적으로 적응하고 일치할 때.

28. 자기 계발: 제품이 나의 자기 계발이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될 때.

29. 인상적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의 이미지나 인상이 긍정적일 때.

30. 효과적인 마케팅: 제품에 대한 효과적인 마케팅이 있을 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