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씨푸드2 for kakao는 어떠한 게임인가?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11. 17. 13:13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헬로씨푸드2 for kakao는 어떠한 게임인가?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헬로씨푸드2 for kakao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헬로씨푸드2 for kakao는 AppsTree에서 운영중인 게임인데요!

레스토랑 경영 소셜게임인 헬로씨푸드가 2탄을 들고 왔네요!

 

한식부터 베트남요리까지 70여종이나 요리를 할 수도 있고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계속 새로운 요리도 내놓겠지요?

 

또한 메인디쉬만이 아니라 사이드디쉬까지 추가할 수 있어서 세트메뉴도 만들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하기에는 너무 좋은 이미지와 요리들, 캐릭터꾸미기, 다른사람과의 교류 등등이 있네요!

 

아래 게임 이미지를 보시면서 더 알아볼까요?

 

 

 

헙... 도대체 얼마나 많은 분들이 했길래... 만단위가 넘는 호점이네요 ㅠㅠ

 

 

 

매장을 꾸며서 등급도 올릴 수가 있습니다! 등급 보상도 주어주는군요!

 

 

 

처음에는 가볍게 육수냉면과 육개장을 조리 가능하네요!

 

 

사이드 디쉬도 추가추가!

 

 

매니저는 교육부터 의상, 페이스, 헤어,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이 앞지르고 계시는 분들의 매장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