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립민속박물관 & 북촌한옥마을 방문기 및 주차장!

여행지&맛집

by 샤이리 2017. 7. 19. 13:51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국립민속박물관과 북촌한옥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역시 제일 걱정은 주차인데요!

무료는 아니여도 저렴하고 주차장에서 북촌한옥마을까지 가는길이 보기좋은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경복궁 공용주차장!

 

 

경복궁이 매주 화요일에 휴무이기는 하나 주차장은 정상 운영합니다!

국립민속박물관과 북촌한옥마을 다 둘러보는데 2시간 정도 잡으시면!

2천원이면 이용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이제 주차장에서 나와서 경복궁 옆길을 쭉 따라 걸으면!

 

 

국립민속박물관이 나옵니다~

 

 

국립민속박물관은 연중무휴!

무료입니다! ㅎㅎ

 

방문하신김에 둘러보시는것도 좋겠네요!

 

 

 

 

 

 

 

 

 

국립민속박물관 앞에 있는 신호등을 건너면 바로!

북촌한옥마을입니다!

 

저는 너무 많은 기대를 해서 그런지...

약간 실망스러웠어요 ㅠㅠ

 

그냥 상점만 많다는 느낌...???

전주한옥마을을 갔다와봐서 그런가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