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러브버거 for kakao는 어떠한 게임인가? 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5. 10. 11:43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아이러브버거 for kakao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러브버거 for kakao는 sonew 회사에서 운영중인 게임으로 캐주얼 SNG 게임으로 농장과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가입선물을 줍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오픈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는데요!

게임 플레이하고 골드를 얻는다거나 햄버거 빅불세트 기프티콘도 주네요!

 

 

친구초대를 하면 골드와 게임내 아이템인 요리시간 단축, 루비, 정화의샘

그리고 파리바게뜨에서 파는 뉴욕 치즈케이크도 추첨으로 준다네요!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면 현물상품인 프렌즈토이 인형도 추첨을 통해서 주네요!

 

 

게임리뷰를 구글플레이에 쓰게되면 추첨해서 베스킨라빈스 오리지널 선데를 준다고 합니다!

 

푸짐하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일단 허름한 전원생활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위치도 자유자재로 배치가능합니다!

 

 

밭에서 곡물을 수확하고 판매해서 골드를 얻어야되요!

 

 

 

 

상점에서는 스페셜코너에 테이블과 사일로 등등 꾸미기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료코너에는 밭의 여러종류가 존재하네요!

 

 

건물코너에는 헛간 재료창고, 농수산물 창고 등등 전원생활에 필요한 건물들이 있습니다!

 

 

 

추후 게임을 계속하게 되면 햄버거 가게매장을 만들기도 하고!

아래 사진처럼 이쁜 농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참 또한 직원을 매장에 고용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