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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빨존많겜]추천/공략/팁/가이드/플레이방법/업그레이드/소환확률/전설/신화/영웅들/플레이후기/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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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샤이리 2024. 6. 9.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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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빨존많겜]추천/공략/팁/가이드/플레이방법/업그레이드/소환확률/전설/신화/영웅들/플레이후기/유물/


[1] 극초반 레벨에서의 플레이 방법


- 약 5렙 이하 일때는 영웅들의 레벨이 낮기에 기본 공격력이 낮은 편입니다.
- 소환확률업+4유닛 배치
ex) 소환확률1 -> 유닛 5개 배치
소환확률2 -> 유닛 6개 배치
소환확률3 -> 유닛 7개 배치
소환확률4 -> 유닛 8개 배치

이런식으로 초반 다지기를 하면서 플레이하는걸 추천드립니다.



[2] 6렙 이상 플레이 방법


1. 소환확률1번 업그레이드
2. 누적 몬스터 90일때 소환 광클
3. 소환확률 풀업
4. 계속 소환(유물에 보유 수치 업이 있을 경우 소환비용x10일때 몰아서 소환도 가능)

모든 강화는 전설~신화에 올인

 


[3] 유물 리스트


1. 힘의 물약

- 전체 공격력 증가

 

2. 펀치 글러브

- 기절 지속시간 증가

 

3. 대검

- 보스에게 가하는 피해 증가

 

4. 비전서

- 스킬 피해 증가

 

5. 달팽이

- 모든 적에게 이동속도 둔화 효과 적용

 

6. 탕후루

- 모든 적에게 방어력 감소 효과 적용

 

7. 방망이

- 물리 피해 증가

 

8. 지갑

- 시작 시 코인 50

 

9. 성벽

- 몬스터 카운트 여유 5

 

10. 왕의 비둘기

- 웨이브 지급 코인 증가

 

11. 폭탄

- 적이 기절 상태일때 피해 증가

 

12. 황금 곡괭이

- 처치 시 코인 증가

 

13. 오래된 책

- 스킬 발동 확률 증가

 

14. 빛나는 레버

- 일반 소환에서 희귀 뽑기 확률 증가

 

15. 말발굽

- 이동 속도 증가

 

16. 밤바 인형

- 치명타 확률 증가

 

17. 램프

- 10웨이브마다 행운석 1지급

 

18. 행운석

- 미션 클리어 시 행운석 지급

 

19. 현자의 요거트

- 궁극기 스킬 사용 시 마나를 10% 되돌려줌

 

20. 매직 건틀렛

- 마법 피해도 치명타 확률이 적용 됨. 추가 치명타 피해

 

21. 황금 망치

- 치명타 터질 때 3% 확률로 +1 코인 획득

 

22. 금고

- 웨이브 마다 보유 중인 코인 5% 지급

 

23. 미니건

- 보유 중인 코인의 0.7% 만큼 전체 공격력 증가량이 상승

 

24. 승부사의 손목

- 도박 실패 시 10% 확률로 해당 도박 등급의 하위 단계 영웅을 지급

 

25. 고기

- 최대 보유 가능한 영웅 수가 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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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신화 영웅들


1. 밤바
- 근거리 유닛
- 스킬1(방어력 감소) : 모든 적의 방어력을 20 감소
- 스킬2(거대한 주먹) : 일반 공격이 범위 피해
- 스킬3(진심 펀치) : 8% 확률로 적에게 공격력의 3000% 물리피해, 3초 기절
- 스킬4(해머) : 8% 확률 범위 내 적에게 1500% 물리피해
- 스킬5(기폭발) : 범위 내 적들에게 5000% 물리피해
평 : 기본 공격이 높은 편

2. 콜디
- 원거리/둔화 유닛
- 스킬1(이동속도 감소) : 모든 적 이동속도 50둔화
- 스킬2(빙하) : 물의 정령 으로 강화시 충돌빙하수 10개씩 상승
- 스킬3(눈보라) : 8% 확률 범위 내 적 2000% 마법피해, 3초 기절
- 스킬4(얼음꽃) : 8% 확률 범위 내 적 2000% 마법피해, 1초 이동속도 50둔화
- 스킬5(빙하 충돌) : 거대한 빙하 20개 추락, 범위 내 적 600% 마법피해
평 : 둔화형 신화영웅이기에 하나는 필수

3. 아이언미야옹
- 근거리/유틸 유닛
- 행운석 15 소모하여 슈트를 변경(원거리)
- 스킬1(슈트 착용) : 행운석을 15 소모하여 슈트를 수리
- 스킬2(펄스 빔) : 20% 확률로 범위 내 적 2000% 마법피해
평 : 행운석을 소모해서 변신을 해야하는게 아쉽지만, 변신후에는 매우 막강한 모습을 보임

4. 펄스생성기

- 원거리/기절 유닛

- 스킬1(이동속도 감소) : 모든 적의 이동속도를 30 둔화

- 스킬2(시공간 조작) : 8% 확률 시공간 조작, 0.1초마다 공격력의 400% 마법피해, 3초 기절

- 스킬3(펄스빔) : 범위 내 적 3000% 마법피해

 

5. 블롭

- 근거리/약화 유닛

- 스킬1(방어력 감소) : 모든 적의 방어력 20 감소

- 스킬2(잡아먹기) : 적을 직접 처치할 때 마다 공격력 +10 상승

- 스킬3(끈끈이 펀치) : 8% 확률 공격력 4000% 물리피해

- 스킬4(끈끈이 트랩) : 공격력의 4000% 물리 피해

 


[5] 플레이후기


-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플레이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 혼자만의 플레이보다 다른사람과의 협동이 어느정도는 반영하는 게임입니다.
- 가끔 답답해할수도 있지만 어느부분에서는 도움을 많이 받는 부분이 있습니다.
- 친구초대로 같이 가능하니,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하는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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