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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hammer 40,000 tacticus]워해머 택틱어스/추천/공럅/팁/가이드/퀘스트/일일미션/미러캠페인/아레나/맹습/길드레이드/울트라마린/네크론/블랙리전/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24. 7. 21. 2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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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hammer 40,000 tacticus]워해머 택틱어스/추천/공럅/팁/가이드/퀘스트/일일미션/미러캠페인/아레나/맹습/길드레이드/울트라마린/네크론/블랙리전/


[1] 일일미션


매일마다 일일미션은 꼭 하셔서 보상을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1. 캠페인 전투 5회 승리
2. 캠페인 전투 2번 레이드
3. 맹습 전추 1회 플레이
4. 아레나 전투 2회 플레이
5. 길드 레이드 전투 1회 플레이
6. 샐비지 런 전투 1회 플레이
7. 신박한 승리

보상 : 코인, 무작위 분량의 블랙스톤, 일반~희귀 업그레이드, 레이드 티켓, 경험서, 샐비지 또는 코인, 영웅 조각

 


[2] 캠페인, 미러 캠페인


캠페인과 미러 캠페인을 플레이하면서 영웅들의 장비를 주로 획득합니다.

 


[3] 아레나


- 아레나는 pvp 시스템으로 유저 덱을 ai가 플레이해서 대결하는 방식입니다.

 


[4] 맹습


- 맹습은 일정지역마다 나오는 몬스터를 잡는 컨텐츠입니다.

 


[5] 길드 레이드


- 길드 레이드에서는 길드원들끼리 보스를 쓰러트리는 컨텐츠입니다.
- 보상으로는 길드 크레딧을 주로 얻을수 있기에 꼭 매일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6] 울트라마린 컬렉션


1. 바로 티구리우스

- 사이커 : 원거리 사이킥 공격을 하면 처벌을 쓰고 그 데미지의 50% 를 대상과 인접한 무작위 적에게 줌

- 분노의 폭풍 : 2칸 내의 유닛과 거기에 인접한 최대 3명의 유닛에 사이킥 데미지

- 사이킥 포트리스 :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50%확률로 데미지를 막을 수 있는 블록 부여, 받는 사이킥 데미지 감소

 

2. 케르투스

- 집중감시 : 이 유닛이 자신의 턴 또는 그 다음 턴에 공격하지 않았다면 적의 턴에 적이 사정거리 내에서 이동하면 공격

- 중화기 : 이 유닛이 이번 턴에 움직이지 않으면 일반 공격과 능력 사용시 +25% 원거리 데미지를 줌

- 죽음의 폭탄 : 사정거리 3이내의 단일 대상에게 고폭탄 데미지를 주고 대상은 1칸 뒤로 밀림

- 위장 망토 : 들어오는 공격의 히트 수가 어떤 이유에서든 감소한 경우 이 유닛에 히트당 데미지를 줌

 

3. 벨라토르

- 비행 : 통과할 수 없는 칸과 적을 가로지를 수 있으며 다양한 고지대로 이동 가능

- MK X 그라비스 : 데미지를 받을 때 방어력 두번 적용, 치명타에는 적용되지 않음

- 하늘에서 내리는 죽음 : 시작된 라운드마다 인셉터 소환, 인셉터는 대상과 인접한 칸에 소환되며 즉시 공격함

- 충격에 찬 공격 : 벨라토르가 공격할 때마다 인접한 인셉터도 공격 가능 대상을 공격

 

4. 잉키수스

- 힐러 : 자신의 행동으로 아군의 체력을 치유

- 전투 회복 : 자신과 인접 아군 유닛을 치유

- 나르테시움 : 인접한 기계 ㅗ이 아군이 즉사하는 데미지를 받으면 90% 확률로 잉키수스에 의해 죽지 않고, 회복

 

5. 마니우스 칼가

- MK X 그라비스 : 데미지를 받을 때 방어력 두번 적용, 치명타에는 적용되지 않음

- 최후의 복수 : 이 유닛이 체력을 모두 잃으면 그 즉시 공격 가능한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한 후 정상 처치됨

- 울트라마의 건틀릿 : 2칸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볼터 데미지를 줌, 주변 적을 대상으로 추가로 +1히트를 획득

- 전투 의례 : 인접한 아군 유닛이 데미지를 얻음

 

 


[7] 네크론 컬렉션


1. 마코텝

- 리빙 메탈 : 턴이 시작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0%를 재생

- 적응형 전략 : 인접한 모든 캐릭터 외 아군 유닛에 대해 가차 없는 행군 재차 발동 후 즉시 행동하게 함.

- 가차 없는 행군 : 인접한 칸에서 턴을 시작하는 모든 아군 유닛에게 이동+1, 기계유닛은 체력 회복

 

2. 이모스페크

- 집중감시 : 이 유닛이 자신의 턴 또는 그 다음 턴에 공격하지 않았다면 적의 턴에 적이 사정거리 내에서 이동하면 공격

- 리빙 메탈 : 턴이 시작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0%를 재생

- 다중 위협 엘리미네이터 : 사정거리 2 이내의 단일 대상에게 엔미틱 분쇄 피스톨 여섯 발을 모두 발사하여 히트당 분자 데미지를 줌, 남은 히트는 이모스페크의 사정거리 안에 있고 대상과 인접한 다른 적에게 적용되며, 히트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계속됨, 처치한 적마다 +1히트

- 피할 수 없는 죽음 :  이모스페크의 원거리 공격이  집중감시로 발동되면 각 공격이  히트당 +5대미지를 줌, 집중감시에  의해 발동된 공격으로 유닛 처치 시, 이모스페크가 집중감시 효과를 유지하며, 히트 수는 이전 공격보다 1 감소

 

3. 알레프 널

- 리빙 메탈 : 턴이 시작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0%를 재생

- 폭발 : 사망하면 폭발하여 최대 체력의 25%만큼의 직접 대미지를 모든 인접한 유닛에게 줌

- 비행 : 통과할 수 없는 칸과 적을 가로지를 수 있으며 다양한 고지대도 이동가능, 긴 수풀과 참호로 인한 보너스 효과를 받지 않음

- 기술자 : 자신의 행동으로 아군 기계 유닛의 체력을 수리, 회복되는 체력의 양은 기계의 대미지와 그들의 무기 중 가장 높은 히트수의 곱

- 스캐럽 하이브 : 대상 옆에 스캐럽 스웜 2마리가 소환되며 관통 대미지 유형으로 즉시 공격함, 다음 공격부터는 일반 대미지 유형으로 공격함

- 패브리캐이터 클로 어레이 : 이동후 인접한 무작위 기계 아군 유닛의 체력 수리 및 유닛에 걸린 디버프 모두 제거. 알레프 널이  이동하지 않으면 이능력은 그의 턴이  끝날 때 발동

 

4. 투트모세

- 리빙 메탈 : 턴이 시작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0%를 재생

- 비행 : 통과할 수 없는 칸과 적을 가로지를 수 있으며 다양한 고지대도 이동가능, 긴 수풀과 참호로 인한 보너스 효과를 받지 않음

- 파괴 학파 : 대상과 2칸 내에 있는 무작위 적 최대 둘에게 직접 대미지를 줌, 이 능력은 고지대를 포함하여 공격자의 모든 보너스와 계수를 무시하며 치명타 불가능

- 살아있는 번개 : 이동 후 무작위의 인접한 적에게 대미지를 줌, 투트모세가 이동하지 않으면 이 능력은 그의 턴이  끝날때 발동

 

5. 아누페트

- 리빙 메탈 : 턴이 시작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0%를 재생

- 레저렉션 오프 : 시작된 라운드당 비어있는 인접 칸에 네크론 전사 1명 소환, 이번 전투에서 처치된로 리빙 메탈 특성을 지닌 아군 유닛당 네크론 전사 1명 추가 소환

- 무술 절정 : 아누페트가 턴 시작시 인접한 무작위 적에게 에너지 대미지를 줌

 

 


[8] 블랙 리전 컬렉션


1. 앵그락스

- 은하여, 타올라라 : 적을 공격하면 50% 확률로 대상 유닛 또는 대상 유닛에 인접한 유닛에 한 번의 추가 히트 발동.

- 딥 스트라이크는는 : 딥 스트라이크 탕인 유닛은 적과 인접하지 않은 전장의 아무 비어 있는 칸으로 이동하거나 현재 위치에서 평범하게 이동가능. 행동을 완료하거나 턴이 끝날 때까지 대상이 되거나 대미지를 입을 수 없음. 

- 티미네이터 방어력 : 매 턴 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는 첫 히트는 -75%대미지를 줌. 사이킥 대미지 또는 직접 대미지를 주는 히트는 제외

- 절망을 가져오는 자 : 근접 공격 대상에게 파워 대미지를 주며 앵그락스와 인접한 적 하나에게 무작위를 하워 대미지를 줌.  그로 인한 전투 피로는 두번 발생

- 종오에 찬 공격 : 이번 턴에서 앵그락스가 근접 공격 대상과 맞닿으면 대미지를 줌. 터미네이터 챔피언과 인접한 칸에서 다른 칸으로 움직이는 적은 앵그락스로부터 파워 대미지를 받음

 

2.  폴크

- 은하여, 타올라라 : 적을 공격하면 50% 확률로 대상 유닛 또는 대상 유닛에 인접한 유닛에 한 번의 추가 히트 발동.

- 대형 유닛 : 크비로 인해 엄폐의 이점은 감소하지만 적의 시야를 가리는 효과를 줌.  긴 수풀과 참호포너스 효과는 받지 않음. 인접한 아군이 받는 원거리 공격 히트-1. 밀리지 않음

- 악마 : 이 유닛에게 25%확률로 자신의 현재 대미지 스탯의 50%만클의 대미지를 막을 수 있는 블록 부여

- 제압 사격 : 이 유닛의 원거리 공격을 받은 적은 제압됨

- 광란의 폭격 : 사정거리 3 이내의 모든 적에게 균등한 히트로 고폭탄 대미지를 줌. 공격당한 유닛은 제압됨

- 생체금속 화기 : 폴크가 원거리 공격 시 모든 히트에 30%확률로 고폭탄 대미지 및 20%관통률. 광란의 폭격 히트에는 적용되지 않음

 

3. 아르키마토스

- 은하여, 타올라라 : 적을 공격하면 50% 확률로 대상 유닛 또는 대상 유닛에 인접한 유닛에 한 번의 추가 히트 발동.

- 사이커 : 원거리 사이킥 공격을 하면 처벌을 쓰고 그 데미지의 50% 를 대상과 인접한 무작위 적에게 줌

- 악마의 급습 : 사정거리 2이내의 적 대상과 인접한 칸에 블러드레터 소환. 블러드레터는 대상을 즉시 공격 대상이 처치되지 않고, 사정거리 안에 있으며, 인접한 칸이 비어 있다면 블러드레터를 최대 3마리까지 계속 소환

- 빙의 : 아르키마토스가 적 유닛를 처치할 때마다 그 칸에 블러드레터 소환

 

4. 하켄 월드클레이머

- 은하여, 타올라라 : 적을 공격하면 50% 확률로 대상 유닛 또는 대상 유닛에 인접한 유닛에 한 번의 추가 히트 발동.

- 비행 : 통과할 수 없는 칸과 적을 가로지를 수 있으며 다양한 고지대도 이동가능, 긴 수풀과 참호로 인한 보너스 효과를 받지 않음

- 종말의 전조 : 하켄이 헬스피어로 인접한 적 대상을 찔러 관통 대미지를 주고 방어력 - 적용. 적의 파이 임박했음을 알리며 대상의 2칸 내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전투 피로 특성 발동

- 참수꾼 : 하켄이 적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남은 전투 동안 대미지로 공격. 하켄이 적 캐릭터를 처치할 때마다 남은 전투 동안 히트

 

5. 약탈자 아바톤

- 은하여, 타올라라 : 적을 공격하면 50% 확률로 대상 유닛 또는 대상 유닛에 인접한 유닛에 한 번의 추가 히트 발동.

- 회복력 : 이미 체력 1이 아닌 상태에서 즉사하는 대미지를 받으면 죽는 대신을 체력1이됨

- 터미네이터 방어력 : 매 턴 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는 첫 히트는 -75% 대미지를 줌. 사이킥 대미지 또는 직접 대미지를 주는 히트는 제외

- 드다크니옌 : 아바돈이 근접 공격 시 호루스의 발통과 드라크니옌 모두 사용. 대상에게 관통 대미지와 파워 대미지를 줌. 공격 후 아바돈의 체력은 30

- 최초의 배반 : 아바돈 주변 칸의 아군 카오스 유닛이 +5 대미지를 줌. 은하여 타올라라 특성을 가진 모든 아군 유닛은 특성 발동 시 +1 히트 추가

 

6. 포지핀드

- 전쟁 기계 : 전쟁 기계는 전장 옆에 위치하며 전투 중 여러 반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강력한 추가 능력을 제공합니다. 일부 능력은 군수품을 소모하며, 사용 전에 재사용 대기 시간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전쟁 기계는 전장 바깥에 패배하면 파괴됩니다. 

- 하데스 오토캐논 : 대상 적 소환수 및 대상의 2칸 내 다른 적 소환수 모두에게 화염 대미지를 줌. 치타 대미지를 줄 수 있음

- 악마의 포격 : 대상 칸과 그 뒤의 2칸에 불을 지름. 이미 칸에 불이 붙어 있다면 해당 칸에 서 있는 적에게 플라즈마 대미지를 줌. 치명타 대미지를 줄 수 있음

 

 


[9] 아엘다리


1. 캘란디스

- 중화기 : 이 유닛이 이번 턴에 움직이지 않으면 일반 공격과 능력 사용시 +25% 원거리 대미지를 줌

- 집중감시 : 이 유닛이 자신의 턴 또는 그 다음 턴에 공격하지 않았다면 적의 턴에 적이 사정거리 내에서 이동하면 공격

- 발사 및 위치 변경 : 정상 또는 공격 이동이 가능. 공격 후에는 정상 이동을 한 번 더 할 수 있음. 이어지는 적의 턴에는 원거리 공격에 -30 대미지를 받음. 캘란디스의 사정거리에 대상이 있는 경우에만 사용 가능

- 와이어위프 그물 : 적 턴에 캐란디스가 처음으로 일반 근접 공격 재상이 되었을 때 공격자는 즉시 관통 대미지를 받음. 공격자가 제거된 경우 근접 공격은 실행되지 않음

 

2. 에타나

- 비행 : 통과할 수 없는 칸과 적을 가로지를 수 있으며 다양한 고지대도 이동가능, 긴 수풀과 참호로 인한 보너스 효과를 받지 않음

- 딥 스트라이크는는 : 딥 스트라이크 탕인 유닛은 적과 인접하지 않은 전장의 아무 비어 있는 칸으로 이동하거나 현재 위치에서 평범하게 이동가능. 행동을 완료하거나 턴이 끝날 때까지 대상이 되거나 대미지를 입을 수 없음. 

- 급습하는 매 : 날아올라 최초 근접 대상부터 최대 2칸 뒤에 있는 대상에까지 대미지 웨이브를 줌. 첫 번째 대상에게 관통 대미지, 두 번때 대상에게 관통 대미지, 세 번째 대상에게 관통 대미지를 줌. 마지막으로 적중된 대상 바로 뒤 칸 또는 해당 칸에서 가장 가까운 빈칸에 착지

- 망령의 길 : 2칸 내의 아군 유닛이 대미지를 얻고 치명타 확률+15%, 아엘다리 유닛이 추가로 대미지를 얻음

 

3. 엘드리온

- 사이커 : 원거리 사이킥 공격을 하면 처벌을 쓰고 그 데미지의 50% 를 대상과 인접한 무작위 적에게 줌

- 사형 집행자 : 범위 2 이내의 적 대상은 시작된 라운드마다 사이킥 대미지를 입음, 대상이 제거되면 인접한 적 유닛도 시작된 라운드마다 사이킥 대미지를 입음

- 파멸 : 엘드리온에서 정확히 2칸 떨어진 모든 적 유닛은 아군 유닛의 공격를 받을 때 대미지를 입음. 아군 아엘다리 유닛은 이러한 대상에게 추가로 대미지를 줌

 

4. 마우간 라

- 섬뜩 : 근접 공격을 받을 시 -30% 대미지를 받음

- 중화기 : 이 유닛이 이번 턴에 움직이지 않으면 일반 공격과 능력 사용시 +25% 원거리 대미지를 줌

- 집중감시 : 이 유닛이 자신의 턴 또는 그 다음 턴에 공격하지 않았다면 적의 턴에 적이 사정거리 내에서 이동하면 공격

- 마우게터 : 사정거리 3이내의 대상에게 고폭탄 대미지를 주고 마우간 라부터 3칸 내에 있는 대상에 인접한 각각의 적에게도 고폭탄 대미지를 주는 백발백중의 슈리켄 여러 발을 발사함. 마우간 라가 이동하지 않은 경우 각 대상에게 히트 추가

- 피할 수 없는 정확도 : 마우간 라가 움직이지 않은 경우 마우간 라의 원거리 공격이 칸 효과와 유닛 효과의 히트 감소 효과를 무시하며, +10% 치명타 확률을 얻고 추가도 치명타 대미지를 줌. 피할 수 없는 정확도는 마우게타르의 대상과 집중감시로 발동되는 공격 모두에 적용됨

 

5. 제인 자르

- 침투 : 이 유닛은 집중감시를 발동시키지 않음

- 침묵의 죽음 : 제인 자르가 인접한 적에게 던지는 침묵의 죽음이 표적을 포함해 그와 인접한 최대 3마리의 추가 적에게 관통 대미지를 주고 제인 자르의 손으로 돌아감

- 공포의 애도 : 인접한 적 유닛이 대미지를 주고 근접 공격으로 히트를 가함

 

 


[10] 아뎁타 소로리타스


1. 빈딕타

- 신앙의 실천 : 아군 임페리얼 유닛이 죽거나 적을 처치따마다 이 유닛의 치명타 확률+10%, 치명타 대미지 25%씩 증가. 이 유닛 또는 신앙의 실천 특성을 가진 아군이 치명타를 주면 보너수 초기화

- 중화기 : 이 유닛이 이번 턴에 움직이지 않으면 일반 공격과 능력 사용시 +25% 원거리 대미지를 줌

- 아르모니움 체럽 : 사정거리 2이내의 대상에게 화염 대미지를 줌. 즉시 다시 공격 가능

- 면죄의 불 : 원거리 공격 시 대상 인접 모든 유닛에게도 화염 대미지를 줌. 또한 각 인접한 칸에 불을 지를 확률

 

2. 이사벨라

- 신앙의 실천 : 아군 임페리얼 유닛이 죽거나 적을 처치따마다 이 유닛의 치명타 확률+10%, 치명타 대미지 25%씩 증가. 이 유닛 또는 신앙의 실천 특성을 가진 아군이 치명타를 주면 보너수 초기화

- 힐러 : 자신의 행동으로 아군의 체력을 치유

- 복구 의례 : 자신과 모든 인접한 아군 유닛을 치유. 이번 전투에서 처치된 무작위 아군 임페리얼 캐릭터를 1명, 무작위 아군 임페리얼 소환수를 부활. 부활한 유닛은 비어있는 인접한 칸에 나타나고 이번 턴에 행동 불가

- 메디쿠스 미니스토룸 : 대미지를 받는 인접한 모든 아군의 체력을 즉시 치유. 즉사하는 대미지에는 적용되지 않음

 

3. 모르벤 발

- 신앙의 실천 : 아군 임페리얼 유닛이 죽거나 적을 처치따마다 이 유닛의 치명타 확률+10%, 치명타 대미지 25%씩 증가. 이 유닛 또는 신앙의 실천 특성을 가진 아군이 치명타를 주면 보너수 초기화

- 대형 유닛 : 크기로 인해 엄폐의 이점은 감소하지만, 적의 시야를 가리는 효과를 줌. 긴 수풀과 참호의 보너스 효과는 받지 않음. 인접한 아군이 받는 원거리 공격 히트-1 밀리지 않음

- 폭발 : 사망하면 폭발하여 최대 체력의 25%만큼의 직접 대미지를 모든 인접한 유닛에게 줌

- 기계 : 치유될 수 없지만 대신 수리 가능.

- 상토룸 미사일 : 3칸 내의 대상에게 폭발 대미지를 대상과 인접한 모든 칸에 폭발 대미지를 줌(모르벤 발이 대상과 인접한 경우 모르벤 발이 있는 칸은 제외) 사정거리3

- 스위핑 블로우 : 인접한 적 공격 시 대상 및 모르벤 발 모두에 인접한 적이 파워 대미지를 받음

 

4. 로즈위타

- 신앙의 실천 : 아군 임페리얼 유닛이 죽거나 적을 처치따마다 이 유닛의 치명타 확률+10%, 치명타 대미지 25%씩 증가. 이 유닛 또는 신앙의 실천 특성을 가진 아군이 치명타를 주면 보너수 초기화

- 성스러운 불의 화로 : 사정거리 2 이내의 대상 적에게 화염 대미지를 주며 대상 칸에 불을 지름. 대상이 악마인 경우 대신 화염 대미지를 줌. 대상으로부터 2칸 거리 내의 모든 악마는 이번 라운드와 다음 라운드에 +30 추가 대미지를 받음. 면역인 악마는 +10% 추가 대미지만 받음

- 이단심문관의 일격 : 사이커에게 +30 대미지를 줌

 

5. 셀레스틴

- 신앙의 실천 : 아군 임페리얼 유닛이 죽거나 적을 처치따마다 이 유닛의 치명타 확률+10%, 치명타 대미지 25%씩 증가. 이 유닛 또는 신앙의 실천 특성을 가진 아군이 치명타를 주면 보너수 초기화

- 비행 : 통과할 수 없는 칸과 적을 가로지를 수 있으며 다양한 고지대도 이동가능, 긴 수풀과 참호로 인한 보너스 효과를 받지 않음

- 스카이 스트라이크 : 두 번째 라운드부터 적과 인접한 아무 칸으로 이동하여 해당 적 근접 공격 가능. 일반 공격 시 +5 대미지를 줌

- 제미니어 슈페리어 : 공격당할 시 제미니어 슈페리어를 비어 있는 인접 칸에 소환하고 즉시 패시브 능력 생명의 수호 발동(전투 당 두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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