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툰999는 어떠한 게임인가? 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4. 25. 09:39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카툰999를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툰999는 Moontm(문틈)이라는 회사에서 운영중인 게임으로 인디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체가 굉장히 아기자기하죠?ㅎㅎ

 

 

게임시작화면입니다!

정말 웹툰은 보는듯하네요!

 

 

 

 

 

 

튜토리얼이 굉장히 재미있게 묘사되어있습니다!

 

 

너! 내 동료가 되라!! .... ... ... ...

 

 

유료보석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열혈모드가 되면 작가들이 미친듯이 일을 하네요!

 

 

많은 만화가가 존재하는데요! '좋아요'의 갯수가 기준이상 올라가야 다른작가도 섭외할 수 있습니다!

 

 

작업도구, 책상, 의자, 피규어, 방석, 명패를 구매해서 작가들에게 착용해주면 능력이 상승해서 더 열심히 돈을 법니다!

 

 

 

 

광고를 보고 퀘스트를 수행하는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 또한 배치를 하게되면 작가들의 능률이 상승합니다!

 

 

 

 

 

업적부분이 따로 존재해서 게임의 재미를 증가시켜주네요!

 

 

 

세계정복! 이 탭은 최종 목적지 같은 느낌의 돈이 듭니다!

 

 

9해 9자라니... 어마어마하군요

 

 

 

게임 종료화면도 귀엽네요ㅋㅋㅋ

 

아기자기한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은 할만한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