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음의소리 with naver 는 어떠한 게임인가? 플레이후기(리뷰)

모바일게임리뷰

by 샤이리 2016. 4. 25. 17:58

본문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샤이리입니다.

오늘은 마음의소리 with naver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웹툰작가분들이 게임회사들과의 합작으로 웹툰을 게임화시키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중에 아주 유명한 조석 작가님의 마음의소리를 네오위즈에서 게임화 시켰네요!

 

 

시작화면부터 이건 웹툰이다 싶은데요?

 

 

게임 인트로 조차도 웃깁니다!ㅋㅋ

 

 

 

 

세상에 외계인이 닭집을 침공하다니... ㄷㄷ

 

 

조석과 애봉이 중 하나를 선택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상에서 캐릭터 변경 언제든 가능하니 고민 안하셔도 되요!

 

 

출석 이벤트는 당연히 존재합니다!

 

 

핫타임 시간도 있네요!

잘 이용해서 효과를 극대화 해봅시다!

 

 

본부화면인데요!

태양이, 센세이션, 행봉이 3마리의 강아지 유닛들이 전투에 임합니다!

 

 

히어로들을 모으고 파워업하는 시스템입니다!

 

 

룬을 이용해 좀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역시! 히어로나 룬을 뽑으려면 현질이 필요하겠죠...?

시간을 두고 무료열기가 존재하니 그걸 이용해보는것도 방법입니다!

 

 

 

강아지 유닛들을 강화하는 모습이 굉장히 웃기네요!

 

 

 

 

 

스테이지화면입니다!!

 

 

 

 

전투화면입니다!

대화이펙트가 계속 뜨기에 지루함이 없습니다!

오히려 재밋네요!

 

 

 

투기장이 존재합니다!

아직 하시는 분이 적어서 그런지 상대가 무섭네요 ㅠㅠ

 

 

토이가 쩔어 라는 컨텐츠도 존재합니다!~

 

 

 

 

중간중간 도움을 요청하는 친구들이 보이는데요!

원하는 퀘를 하게 되면 보상을 해줍니다!

유료보석도 주네요!

 

 

 

헙... 이런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부대라는 길드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역시 혼자하는 게임은 재미가 별로 없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